창간 15주년 특집으로 『GQ』 2016.3월호에서는 유아인,황정민,나영석,유희열,지드래곤 5명에 대해 ‘신인물론’이라는 특집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그 중 유아인에 대한 글을 정성일 영화평론가가 작성하였습니다.
+. 2016.02.29. GQ 홈페이지에 전문이 게재되었습니다. (원문링크)
<GQ KOREA>가 창간 15주년을 맞았습니다. . . 열다섯 살 소년이라면 한창 사춘기겠지만, <GQ KOREA>는 질풍노도의 방황 대신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페이지로 15주년 기념호를 꽉 채웠습니다. ‘대세’라 불리는 다섯 개의 이름 유아인, 황정민, 나영석, 유희열, 지드래곤을 전혀 새로운 관점으로 해부한 신인물론, 주거를 중심으로 살핀 서울에서 혼자 사는 남자 100인의 적나라한 라이프스타일, 유도선수와 레슬링선수, 아이돌 스타와 개그맨, 타투이스트와 발레리나 등 각기 다른 몸을 만든 12인이 밝히는 ‘나는 어떻게 내 몸을 만들었는가?’, 누구에게도 꿀리지 않고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이름 크리스탈과의 직격 인터뷰, 사진가 라이언 맥긴리, <판타스틱 맨> 디렉터 조디 반스, 패션 디자이너 마틴 로즈, 건축가 프랑소와 알라드, 패션 저널리스트 알렉산더 퓨리처럼 지금 세계의 패션 신에서 가장 뜨거운 사람들과의 진중하고도 시시콜콜한 인터뷰를 탑재했습니다. 아울러 놀랍도록 새로워진 브랜드 FILA의 테니스공, 스포츠 양말, 손목 밴드, 헤드밴드 4종으로 구성한 스페셜 에디션을 벼르고 별러 선물로 드립니다. #GQKOREA
GQ KOREA(@gq_korea)님이 게시한 사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