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아트하우스모모』 2016.06.03. 타르코프스키의 밤 with 정성일 감독/평론가 개최

[ 아트하우스모모 > 프로그램 > 영화제/기획전 ]

2016.05.24. [제7회 러시아.유라시아 영화제] 타르코프스키의 밤 with 정성일 감독/평론가 개최 (공지링크)

카메라로 사로잡은 시간을 통해 끊임없이 진실을 탐구한 위대한 영화 예술가 안드레이 타르코프스키 서거 30주기 전작전을 기념하여 그의 일생과 작품 세계를 돌아보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정성일 감독/평론가와 함께 하여 더욱 특별한 시간을 예고하는 이번 행사는 희귀한 영화 서적들을 포함한 예술도서들의 천국, 북카페 파오에서 진행됩니다.

일시: 6월 3일 (금) 저녁 10시 ( ~12시 )
장소: 북카페 파오 (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34 신흥빌딩 3층 )
*3일 저녁 <잠입자> 를 관람하실 경우 상영이 끝난 후 모모 매표소 앞에서 모여 북카페 파오로 함께 이동, 혹은 영화 관람을 하지 않으실 경우 시간에 맞춰 북카페 파오로 직접 찾아오시면 됩니다.

참가비: 만원 ( 음료 1잔 제공 )
정원: 선착순 50명

*신청방법
1)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 (신청서 작성하러 가기)
2) 입금 계좌에 참가비를 입금
참가비 입금 계좌: 신한은행 140-007-836943, 예금주: (주)영화사 백두대간
*입금 순서대로 선착순 마감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등록완료자 명단 보러가기)

평생을 영화 예술에 순교한 타르코프스키 감독을 추억하는 특별한 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admin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