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ASIANA』 2016.12. 도쿄, 그곳에서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아시아나항공에서 월간으로 배포되는 기내지인 “ASIANA culture, style, view” 12월호에는 “도쿄, 그곳에서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해당 기내지는 아래 링크의 설명을 통해 Android, iOS 모바일 기기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flyasiana.com/CW/ko/common/pageContent.do?pageId=PC_00002140


movie and the city
도쿄, 그곳에서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 낯선 곳에서 외롭게 연말연시를 보낼 당신에게 건네는 따스한 기적

먼저 고백을 해야겠다. 이번에는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예쁜 이야기가 펼쳐지는 아름다운 도시를 선택해달라는 것이 편집부의 부탁이었다. 조건반사적으로 떠오른 영화는 <러브 액츄얼리>였다. “하지만 이것만은 소개하고 싶지 않아”라고 중얼거렸다. 나에게는 이 영화에 관한 나쁜 기억이 있다. 물론 시침 뚝 떼고 쓸 수는 있다. 하지만 글 어딘가에 스며들 나쁜 기운에 당신의 크리스마스 기분을 망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두려워졌다. 이 이야기를 장황하게 늘어놓는 이유는 만일 당신이 아직 이 영화를 보지 않았다면 혹시라도 내가 소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놓친 것일 수도 있다는 생각 때문이다. (후략)

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admin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