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상상마당』2011.03.18.〈두만강〉상영 후 관객과의 대화 (장률+정성일)

장률 감독의 여섯 번째 작품 <두만강> 상상마당 시네마 개봉 기념 (상상마당Cinema 공식카페 공지링크)]
– 3월 18일(금) 20시 상영 후
– 장률+정성일 <두만강> 관객과의 대화

시네아스트 장률 감독의 여섯 번째 걸작 <두만강>이 상상마당 시네마에서 3월 17일 개봉합니다. 가슴을 먹먹하게 만드는 장률 감독의 영화 <두만강>은 베를린 국제 영화제, 부산 국제 영화제를 비롯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극찬을 받은 작품이자 2010년 가장 푸대접받은 걸작(영화 평론가 김영진)으로. 평가받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망종>,<이리>,<경계>등의 작품을 통해 극도의 미니멀리즘과 강렬한 심정적 파고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장률 감독의 <두만강>의 상상마당 시네마의 개봉을 기념 장률 감독에 대한 무한애정을 보여주고 있는 정성일 영화 평론가와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3월 18일 금요일 오후 8시 상영 후 장률 감독&정성일 평론가가 함께하는 관객과의 대화는 <두만강>과 장률 감독에 대한 가장 심도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 2011.04.19. 상상마당 시네마 공식카페 – [현장스케치] 3/18 <두만강> 장률 감독 관객과의 대화 (로그인필요)

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admin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