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ASIANA』 2017.06. 인사이드 아웃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아시아나항공에서 월간으로 배포되는 기내지인 “ASIANA culture, style, view” 2017.6월호에는 “인사이드 아웃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해당 기내지는 아래 링크의 설명을 통해 Android, iOS 모바일 기기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flyasiana.com/CW/ko/common/pageContent.do?pageId=PC_00002140


movie and the city
인사이드 아웃 그리고 샌프란시스코

열한 살 어린 소녀 라일리는 그냥 평범한 아이다. 자상한 부모님에 집안도 별다른 일 없이 안정적이다. 그저 최대의 사건이라면 아버지 직장 때문에 미네소타에서 샌프란시스코로 이사를 간다는 것뿐. 그렇다고 새로 전학간 학교에서 라일리가 새로운 남자 친구를 만나 일생에 남는 연애를 하는 것도 아니고 악당들이 나타나 괴롭히는 것도 아니다. 선생님은 친절하고 친구들도 자상하다. 그런데 도대체 어떻게 이것으로 영화가 한 편 만들어질 수 있을까? 만일 당신이 그렇게 생각한다면 마음속에 불어닥치는 폭풍으로 불안했던 자신의 10대 시절을 까맣게 잊고 있음에 틀림없다. 잠시 가만히 떠올려보라. 모든 일에 두려움에 가득 차서 벌벌 떨면서도 수줍어 아무에게도 말 못 하지만 겉으로는 으스대고, 그러면서도 작은 일에 상처받아 아파하던 그 수많은 밤. 당신의 일기장은 얼마나 많은 쓸쓸하고 외로운 단어로 가득 차 있었던가. (후략)

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admin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