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DVDPrime』 2017.11.03. 영화 리뷰 | 깊은 밤 갑자기 (1981) – 21세기 한국영화 앞에, 갑자기 돌아온 깊은 밤

고영남 감독의 〈깊은 밤 갑자기〉(1981) 블루레이 프리오더(11/9.목)를 앞두고 DVDPrime 리뷰 코너에 “21세기 한국영화 앞에, 갑자기 돌아온 깊은 밤” 이라는 제목의 리뷰가 게재되었습니다.

+. [알림] DP22 ‘깊은밤 갑자기’ 프리오더 11월 9일부터 시작 (게시글 링크)

[ DVDPrime > 뉴스/이벤트 > DP 리뷰 ]
2017.11.03. 영화 리뷰 | 깊은 밤 갑자기 (1981, Suddenly In Dark Night)

주의_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부디 영화를 보신 다음에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리 읽으신 분들이 아뿔싸, 하는 것은 제 책임이 아닙니다, 저는 이미 경고했습니다. – 정성일

아무래도 이야기를 우회해야 할 것 같다. <깊은 밤 갑자기>는 잊혀진 한국영화의 고전, 이나 저주받은 걸작, 같은 표현과는 아무 상관이 없는 영화이다. 차라리 이렇게 말해야 할 것이다. <깊은 밤 갑자기>는 한국영화사에서 (김기영의 괴작인) <살인 나비를 쫓는 여자>에 이어 두 번째 컬트영화의 발명일 것이다. (후략)

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admin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