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ASIANA』 2018.02. 피터 팬, 아버지 되다 – 스티븐 스필버그

아시아나항공에서 월간으로 배포되는 기내지인 “ASIANA culture, style, view” 2018.2월호에는 “피터 팬, 아버지 되다 – 스티븐 스필버그” 기사가 게재되었습니다.

해당 기내지는 아래 링크의 설명을 통해 Android, iOS 모바일 기기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flyasiana.com/CW/ko/common/pageContent.do?pageId=PC_00002140


피터 팬, 아버지 되다 – 스티븐 스필버그

한 영화의 필모그래피를 정리하는 순간 그 자체가 영화의 역사가 되는 이름이 있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그 위대한 이름 중 하나일 것이다. 스필버그의 영화를 정리하는 순간, 베트남전이 막 끝나가던 1970년대에서 시작해(〈죠스〉 〈미지와의 조우〉 〈레이더스〉 3부작과 〈이티〉), 중동전을 지나친 다음(〈라이언 일병 구하기〉 〈쥬라기 공원〉), 21세기를 여는 9.11 테러를 통과해서(〈A.I.〉 〈우주전쟁〉 〈마이너리티 리포트〉), 도널드 트럼프의 시대에 이르는(〈링컨〉 〈포스트〉) 할리우드 영화사를 설명하는 기분이 든다. (후략)

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admin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