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스틸북스』 2018.07.14. 예술을 만나는 순간 – 여전히 영화를 사랑하는 방법

서점 ‘스틸북스’에서 진행하는 스틸클럽 프로그램으로 7/14(토) 오후4시 <ARTISTIC MOMENTS 예술을 만나는 순간> “여전히 영화를 사랑하는 방법” 라는 이름의 대화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STILL CLUB
스틸클럽은 ‘일상’, ‘아름다움’, ‘통찰’이라는 세 가지 키워드로 구성한 스틸북스의 강연과 워크숍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세상에 대한 넓고 깊은 이해에 이르고자 합니다. 인문, 예술, 디자인 등 각 분야의 저자와 전문가를 모시고, 중요한 사회 이슈와 깊이 숙고해야 할 문제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진행해 나가고 싶습니다.

7월 14일의 스틸클럽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ARTISTIC MOMENTS 예술을 만나는 순간] “여전히 영화를 사랑하는 방법” – 정성일 영화 평론가

[ARTISTIC MOMENTS 예술을 만나는 순간]은 미술, 무용, 음악, 영화, 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을 더 쉽고 가깝게 향유하는 법을 배우는 시간입니다. 이번 토요일, 영화 평론가 정성일이 “여전히 영화를 사랑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여러분을 만납니다. 정신없이 쏟아 내듯 개봉하는 영화들 속에서 소비를 멈춰 세우고 사유하게 만드는 영화를 발견하는 법, 또한 영화를 통해 삶과 예술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찾는 법을 이야기합니다.

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admin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