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CGV명동역』 프레드릭 와이즈먼 〈뉴욕 라이브러리에서〉 김영사 GV 초대 이벤트

김영사에서는 프레드릭 와이즈먼 감독의 〈뉴욕 라이브러리에서〉 기대평을 추첨하여 10/31(수) 또는 11/2(금) CGV명동역에서의 GV 초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 김영사 네이버 공식블로그 안내 링크 ]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김영사 X <뉴욕 라이브러리에서> GV 초대 이벤트] 123년의 역사, 세계 5대 도서관, 뉴요커가 사랑하는 ‘뉴욕 공립도서관’ 이야기가 다큐멘터리 영화계의 거장 프레드릭 와이즈먼 감독과 그의 다큐제작진을 통해 담겼습니다. 엄청난 작품이 개봉했습니다. 김영사 독자님들을 위한 초대 이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만들어진 신><지상 최대의 쇼> 리처드 도킨스 박사님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궁금증이 스멀스멀 ㅎㅎ 3시간 이상의 러닝타임동안 <뉴욕 라이브러리에서>는 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뿐만 아니라, 사서, 직원분들 그리고 시청 공무원의 대화까지 다양한 시각으로 도서관의 24시간을 보여주며 리처드 도킨스, 엘비스 코스텔로, 패티 스미스의 강연도 펼쳐집니다. . . “방대한 우주와 셀 수 없는 별들을 보면 누군들 시인이 안 되겠어요?” _리처드 도킨스 . 뉴욕타임즈 선정 베스트 영화로 선정된 <뉴욕 라이브러리에서> . . 정성일 평론가 GV 시간에 김영사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 ★ 신청 방법: 영화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기 ★ 이벤트 기간: 10월 18일(목) 자정까지, 19일(금) 댓글로 발표 후 개별 연락 ★ GV 일시 및 장소: 10월 31일 (수) 혹은 11월 2일(금) CGV 명동 씨네 라이브러리 . ※시간과 장소를 잘 확인해주세요! 10월 19일 (금) 발표되는 당첨자 목록에서 본인 확인하시고 Dm으로 [<뉴욕 라이브러리에서>/성함/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입장 가능한 명단으로 등록해드립니다. . . ★ 인원: 5명 (김영사 SNS 채널1개당 1명, 1인 2매) ★ 방법: [이름/연락처]로 본인확인 후 입장 #만들어진신 #지상최대의쇼 #현실그가슴뛰는마법 #리처드도킨스자서전 까지ㅡ 다양한 저작으로 독자 여러분을 만났던 낭만적인 과학자, 리처드 도킨스 박사님도 출연하시는 뉴욕 핫플레이스 #뉴욕라이브러리에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김영사(@gimmyou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admin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