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서울아트시네마』2011.02.20. 시네마테크의 친구들 영화제〈만다라〉시네토크

[<만다라> 상영 후 임권택 감독, 배우 안성기 시네토크 (홈페이지 공지사항 링크)]

– 시간 : 2월20일(일) 17시30분
– 장소 : 서울아트시네마
– 2011년 시네마테크의 친구들 영화제 (영화제 안내 링크)
> 02. 특별 섹션 Special Section
> 한국영상자료원 컬렉션
> 만다라 Mandara (연출: 임권택 Kwon-taek Im, 1981)

오는 20일 오후 5시30분 ‘카르트 블랑슈: 한국영상자료원 컬렉션’ 섹션에 포함된 작품인 임권택 감독의 <만다라> 디지털 복원판 상영 후에는 예정되어 있던 이 영화의 연출자이신 임권택 감독님 외에 이 영화에 주연배우로 출연하신 배우 안성기 씨가 함께 참여하여 관객과 함께하는 시네토크를 가질 예정입니다. 진행은 영화평론가 겸 영화감독이신 정성일 씨가 함께해주실 예정입니다.

30년전에 만들어진 영화를 오리지널에 가깝게 복원하여 선보이는 영화 <만다라>에서 함께 호흡한 감독과 배우, 그리고 국내 대표적인 영화평론가가 한 자리에 모여 그때 그 시절을 회고하며 영화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해줄 이 자리에 관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대합니다.

+. 2011-02-19 18:47:03 (홈페이지 추가 공지 링크)
오는 20일 오후 5시30분 임권택 감독의 <만다라> 디지털 복원판 상영 후에 예정되어 있던 임권택 감독님과 배우 안성기 씨와의 시네토크는 임권택 감독님이 참여하지 못하신채 이뤄질 예정입니다.

임권택 감독님의 개인사정에 의해 <만다라>의 주연배우이신 안성기 씨의 시네토크로만 이뤄집니다. 임권택 감독님과의 만남을 기대하셨던 관객여러분들께 양해 부탁드립니다.

진행은 예정대로 정성일 영화평론가가 하시고, 안성기 씨와 함께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해주실 것입니다.

비록 임권택 감독님이 시네토크에 참여하지 못하시지만 복원판으로 영화를 다시 보고 그 영화의 주연배우와 함께할 수 있는 <만다라> 상영 후 시네토크에 관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 기대합니다.

+. 2011/02/21 18:30. CINEMATHEQUE “2011 시네마테크의 친구들 영화제” 공식블로그 – [시네토크] 배우 전무송·안성기·송길한 작가와 함께한 임권택 감독의 <만다라>

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admin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