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페이지는 정성일 영화평론가와 관련된 소식을 기계적인 크롤링과 수동적인 조사 과정으로 파악하여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글은 사라지지 않기에 언젠가는 “글모음 페이지”에 업데이트 되겠지만, 오프라인에서 이뤄지는 대화는 녹화 또는 녹음을 하신 분의 공유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내일(3/28) 서울아트시네마에서 예정되어 있는 오픈토크가 굉장히 궁금하지만 제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여하기가 어려울 것 같아 시작한 사적인 프로젝트임을 고백합니다. 하지만 저 뿐 만이 아닌 앞으로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녹음 공유 프로젝트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내일의 오픈토크는 무료이며, 향후 유료 토크에 대해서는 각 주최의 동의를 얻어 공개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페이스북의 덧글을 통해 녹음예정여부를 알려주시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한 대응을 위해 많은 분들이 함께 진행해주시면 가장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jsiarchive/posts/384634165055705)
그렇게 녹음한 파일은 for.jsi.typing@gmail.com 으로 전달주시면 보내주신 모든 분들의 이름으로 youtube 에 업데이트하여 이 페이스북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 공유 프로세스는 향후 시스템으로 만들어 보완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 2015.04.01.
김지환님의 음성, 오태영님의 사진을 공유받아 2015.03.28. 서울아트시네마에서 있었던 오픈토크가 Youtube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