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2015.05.01. 영화인 100인이 뽑은 내 인생의 책

[ CGV > 이벤트&컬쳐 > 이벤트 > CGV아트하우스 ]

국내 최초 영화 전문 도서관 “CGV 씨네 라이브러리” GRAND OPENING 2015.5.1 (공지사항링크)

영화와 영감을 주고 받은 1만여권의 엄선된 장서들이 숨쉬고 있는 CGV 씨네 라이브러리는 영화관을 라이브러리로 탈바꿈시킨 국내 최초의 영화 전문 도서관입니다. 영화 원작, 영화 전문서, 국내외 시나리오를 비롯, 영화 아트북과 타 예술 분야 서적까지, 전문적 큐레이션을 통해 선정된 다양한 국내외 장서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톡과 강좌를 통해 영화와 책에 대한 풍성하고 깊이있는 소통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화 ~ 목 : 11:00 – 19:00

– 금 ~ 일 : 11:00 – 21:00

– 매주 월요일은 휴관 합니다.

(내부 사정에 따라 운영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상

–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영화 티켓 소지자 (관람일로부터 7일간 유효 합니다.)

– CJ ONE & CJ VIP & CGV아트하우스 클럽 회원 (단, 포인트 차감 및 월 이용 횟수 제한 됩니다.)

CGV 씨네 라이브러리 개관 기념 특별 전시 “영화인 100인이 뽑은 내 인생의 책”

박찬욱, 봉준호, 김지운, 이창동, 하정우, 이동진, 정성일 등 우리가 사랑하는 영화인들에게 가장 큰 영향을 준 책 100권을 CGV 씨네 라이브러리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전시기간 : 2015. 5. 1(금) ~ 6. 30(화)

+. En Film Av 블로그에 올려진 CGV 씨네라이브러리 체험단 후기에 포함된, “영화인 100인이 뽑은 내 인생의 책” 중 정성일 영화평론가가 꼽은 하스미 시게히코의 “오즈 야스지로” 사진을 공유합니다 (http://enfilmav.tistory.com/72)

이 글은 news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admin님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